자유게시판
오랜만에 다시 해보고 싶은데 매크로와 함께 게임하고싶진 않네요... 요즘도 많은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홈씩2011.11.09매크로때문인지 아닌지는 몰겠으나 평일오후에 상위3서버가 초과,혼잡,혼잡인걸 보고 살짝 놀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