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요즘 서버 상태

하이아칸 녹차맛젤리삐 2011-11-09 12:17 426
녹차맛젤리삐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랜만에 다시 해보고 싶은데 매크로와 함께 게임하고싶진 않네요... 요즘도 많은가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9
    매크로때문인지 아닌지는 몰겠으나 평일오후에 상위3서버가 초과,혼잡,혼잡인걸 보고 살짝 놀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