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그만 생각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M이 딸리잖아 돈줄 안되는걸 위에서 관리하고 할까?
그나마 유지만 하라고 하지
다른거 준비 하기 바쁜데
그냥 즐기다 말아야지 기대하면서 지내지는 말기를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홈씩2011.11.06매크로가 미어터지기는 한데, 몹도 그만큼 많아서 별 지장없던데,,, 그리고 홍옥이상부턴 거의 있지도 않고 -
네냐플 SSiZe2011.11.06줄어들긴 개뿔 더 미어터진다. 짱깨아**들도 반항할줄 아나본데. 말안듣는 동물것들은 쳐 맞아야 됨. -
네냐플 홈씩2011.11.06하긴 근본적인 해결을 해야지 몇천명 잡으면 몇만명 생기고 이런식으로 계속 해봤자 ... 아무튼 안잡는건 아닙니다 -
네냐플 끓인라면2011.11.06결론을 집중하길 :) -
네냐플 홈씩2011.11.06근데 여담이지만 제 사이퍼즈 아이디가 끓인라면안됨 인데 이런 우연이ㅋ -
네냐플 홈씩2011.11.06알고 말씀하세요 매크로 몇차 제재 할때마다 몇천명씩 잡아서 걸러냅니다. 매크로 몇차 제재하고 바로 들어가보면 확실히 매크로 줄어있긴해요. 근데 짱깨들이 워낙 물량으로 밀어붙여서 아무리 잡아도 계속 늘어나는 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