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 안 잡는게

네냐플 끓인라면 2011-11-06 00:44 615
끓인라면님의 작성글 6 신고

조그만 생각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M이 딸리잖아 돈줄 안되는걸 위에서 관리하고 할까?

그나마 유지만 하라고 하지

다른거 준비 하기 바쁜데

그냥 즐기다 말아야지 기대하면서 지내지는 말기를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6
    매크로가 미어터지기는 한데, 몹도 그만큼 많아서 별 지장없던데,,, 그리고 홍옥이상부턴 거의 있지도 않고
  • 티치엘
    네냐플 SSiZe
    2011.11.06
    줄어들긴 개뿔 더 미어터진다. 짱깨아**들도 반항할줄 아나본데. 말안듣는 동물것들은 쳐 맞아야 됨.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6
    하긴 근본적인 해결을 해야지 몇천명 잡으면 몇만명 생기고 이런식으로 계속 해봤자 ... 아무튼 안잡는건 아닙니다
  • 이자크
    네냐플 끓인라면
    2011.11.06
    결론을 집중하길 :)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6
    근데 여담이지만 제 사이퍼즈 아이디가 끓인라면안됨 인데 이런 우연이ㅋ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6
    알고 말씀하세요 매크로 몇차 제재 할때마다 몇천명씩 잡아서 걸러냅니다. 매크로 몇차 제재하고 바로 들어가보면 확실히 매크로 줄어있긴해요. 근데 짱깨들이 워낙 물량으로 밀어붙여서 아무리 잡아도 계속 늘어나는 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