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첫번째 시련에서 도플갱어가 안죽어요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모래종이2011.11.06제 란지는 렙이 팔십몇?이되어도 도플갱어가 너무 세서 포션 딜레이 기다리다가 죽었습니다 ㅠㅜ 렙높이고 잡으면 쉬워요 ㅋㅋ
1
첫번째 시련에서 도플갱어가 안죽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