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사냥 하고 있는데 왜갑자기
팅기고 난리임?
진짜 어이없네...사냥할맛 떨어지구로...
좀 작작 합시다 ㅡ.ㅡ
그냥 아예 접어버릴까부다 ㅡ.ㅡ
매크로부터 시작해서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음!!!!!!!!!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