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자상한 스승님 구합니다!!

네냐플 엔시엘 2011-11-01 14:25 390
엔시엘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노 마라드 섭에 어제 처음 시작한 신입입니다. 집이 똥컴이라 할수잇는 겜을 찾다 보니

테일즈를 알게되서 시작햇는데 재미잇네요. 근데 스승과 제자라는게 잇다는걸 알고 렙 6에서

업을 안하고 잇습니다. 테일즈는 첨이라 모르는것도 많고요 ㅠ

똥컴이라 테일즈 돌리는 데다 가끔 잔렉이 잇네요. 생초보이니 아무나 말고 좀 자상한

스승님 구합니다. 무자본으로 혼자 시작하니 좀 막막하네요; 15일이 월급날이라 현질은 살짝할려고 하는

데 아직은 아무튼 스승님 구해요! 댓글달아주세요!

전체 댓글 :
4
  • 이자크
    네냐플 김신조
    2011.11.01
    저도 처음으로 하는 유저이지만 같이 어울리면서 게임하고싶은데 어떠실까요 ㅎㅎ 확인되시면 덧글좀 남겨주세요 지금 쓰는 캐릭명이 하고있는 캐릭명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11.01
    지금여 .
  • 란지에
    네냐플 엔시엘
    2011.11.01
    감사합니다. 언제 접하시나요?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11.01
    아직 안구햇으면 제가 하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