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 마라드 섭에 어제 처음 시작한 신입입니다. 집이 똥컴이라 할수잇는 겜을 찾다 보니
테일즈를 알게되서 시작햇는데 재미잇네요. 근데 스승과 제자라는게 잇다는걸 알고 렙 6에서
업을 안하고 잇습니다. 테일즈는 첨이라 모르는것도 많고요 ㅠ
똥컴이라 테일즈 돌리는 데다 가끔 잔렉이 잇네요. 생초보이니 아무나 말고 좀 자상한
스승님 구합니다. 무자본으로 혼자 시작하니 좀 막막하네요; 15일이 월급날이라 현질은 살짝할려고 하는
데 아직은 아무튼 스승님 구해요! 댓글달아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김신조2011.11.01저도 처음으로 하는 유저이지만 같이 어울리면서 게임하고싶은데 어떠실까요 ㅎㅎ 확인되시면 덧글좀 남겨주세요 지금 쓰는 캐릭명이 하고있는 캐릭명입니다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11.01지금여 . -
네냐플 엔시엘2011.11.01감사합니다. 언제 접하시나요?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11.01아직 안구햇으면 제가 하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