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제자 받아요 (라스리)

하이아칸 라스리 2011-10-31 20:11 530
라스리님의 작성글 2 신고

 

현재 나르비크에서 제자 받고 있습니다.

졸업 21명 완료 되었고 현재 2자리 비어있습니다.

 

하이아칸 제자 모집 해요~

 

[보상내역]

http://cafe.daum.net/deepsani/LQaY/1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1
    아예 사제시스템을 새로 정립하셨군요 허허
  • 막시민
    네냐플 천마산꿀돼지
    2011.10.31
    보상안하고 걍 키우고 말지 거참 ㅋㅋ 더럽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