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나르비크에서 제자 받고 있습니다.
졸업 21명 완료 되었고 현재 2자리 비어있습니다.
하이아칸 제자 모집 해요~
[보상내역]
http://cafe.daum.net/deepsani/LQaY/1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홈씩2011.11.01아예 사제시스템을 새로 정립하셨군요 허허 -
네냐플 천마산꿀돼지2011.10.31보상안하고 걍 키우고 말지 거참 ㅋㅋ 더럽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