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235로잡재분배 햇는데 스텟잘나온건가요??

하이아칸 Joker월야 2011-10-29 20:40 416
Joker월야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에서 티치엘을 하고잇는 Joker월야 입니다

 

제가 오늘 235로잡재분배를햇습니다 ㅎㅎ

근데 Int169 Def32 Mr120 Dex203 Agl192 가나왓습니다 ㅠ

잘나온건가요??

글고 비토,리칼,질슈,블암,나리,테시스아뮬렛,테시**찌,선가

이템으로 사냥갈수잇는 사냥터도알려주세요~~~~ 답변부탁드립니다 ㅎㅎ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라스리
    2011.10.31
    제가 Lv234에 Int137 Def49 MR117 DEX226 AGI192입니다. 물론 로잡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