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에서 티치엘을 하고잇는 Joker월야 입니다
제가 오늘 235로잡재분배를햇습니다 ㅎㅎ
근데 Int169 Def32 Mr120 Dex203 Agl192 가나왓습니다 ㅠ
잘나온건가요??
글고 비토,리칼,질슈,블암,나리,테시스아뮬렛,테시**찌,선가
이템으로 사냥갈수잇는 사냥터도알려주세요~~~~ 답변부탁드립니다 ㅎㅎ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라스리2011.10.31제가 Lv234에 Int137 Def49 MR117 DEX226 AGI192입니다. 물론 로잡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