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옵션이야 그렇다 쳐도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
저 가격이면 유료 온겜 한달 결재비랑 비슷할정도인데
스크롤 하나 살려면 클럽원 캐시 더치패이 해서 써야함? 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여름풍경2011.10.27저걸 사라고 만든건지 ㅋㅋ -
하이아칸 나망나니2011.10.27ㅋㅋㅋㅋㅋㅋㅋㅋ충격적이네요 -
하이아칸 몰이중독자2011.10.27ㅋㅋㅋㅋㅋㅋㅋ캐시 가격이 저정도인데 클경으로 사는 클럽효과는 어찌될지 벌써 답이 나오네요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