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클럽효과 스크롤은 참...

하이아칸 피르멜 2011-10-27 10:14 656
피르멜님의 작성글 3 신고

옵션이야 그렇다 쳐도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

저 가격이면 유료 온겜 한달 결재비랑 비슷할정도인데

스크롤 하나 살려면 클럽원 캐시 더치패이 해서 써야함?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여름풍경
    2011.10.27
    저걸 사라고 만든건지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망나니
    2011.10.27
    ㅋㅋㅋㅋㅋㅋㅋㅋ충격적이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몰이중독자
    2011.10.27
    ㅋㅋㅋㅋㅋㅋㅋ캐시 가격이 저정도인데 클경으로 사는 클럽효과는 어찌될지 벌써 답이 나오네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