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해킹당하고사기당하고 접었다가다른섭에복귀하는데 인맥 ㅠ

네냐플 〃Z루얀Z。 2011-10-26 19:35 799
〃Z루얀Z。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져는 예전에 테일즈위버를 아주 즐겁게하던 한유저인데요 ㅎㅎ

해킹도많이당하고 사기도많이당해서 접었다가다시하고접었다가다시하고한게 벌서 5번이네요 ㅎㅎ

못끊는이유는 왠지모를 재미가있어서그러는듯?
제가하던 서버는 아노마라드인데 거기서는 매크로도 살짝많고 사기도많아서(이건제실수)

산스루리아에 키울려고하는데 함께하고노실 인맥이 없네요 ㅋㅋ

테일즈위버에서 인맥이없으면 져는좀심심함 ㅋ

그래서 저랑 인맥하실분구해요 ㅋㅋ 성격은 꾀 좋아요 ㅎㅎ 아노마라드섭에선 착하다는말많이들었심

아무튼 저랑 인맥하실분 구해요 ^^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피의간주곡
    2011.10.27
    산스시구나 반가워요^^
  • 막시민
    네냐플 엘로이드
    2011.10.27
    아노말고 레코섭오셈 ㅇㅅㅇ 2군섭이지만 매크로도 많고 괜찮음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