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져는 예전에 테일즈위버를 아주 즐겁게하던 한유저인데요 ㅎㅎ
해킹도많이당하고 사기도많이당해서 접었다가다시하고접었다가다시하고한게 벌서 5번이네요 ㅎㅎ
못끊는이유는 왠지모를 재미가있어서그러는듯?
제가하던 서버는 아노마라드인데 거기서는 매크로도 살짝많고 사기도많아서(이건제실수)
산스루리아에 키울려고하는데 함께하고노실 인맥이 없네요 ㅋㅋ
테일즈위버에서 인맥이없으면 져는좀심심함 ㅋ
그래서 저랑 인맥하실분구해요 ㅋㅋ 성격은 꾀 좋아요 ㅎㅎ 아노마라드섭에선 착하다는말많이들었심
아무튼 저랑 인맥하실분 구해요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피의간주곡2011.10.27산스시구나 반가워요^^ -
네냐플 엘로이드2011.10.27아노말고 레코섭오셈 ㅇㅅㅇ 2군섭이지만 매크로도 많고 괜찮음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