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뷰티샵 제대로 빨리 팔아라

하이아칸 꼬르 2011-10-23 19:16 399
꼬르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 그거 살려고 완전 기다렸는데ㅡㅡ

왜 1+1사도 한개만 들어오고 이젠 아예 팔지도 않고 장난하는건가?

내일로 미루고 그딴건 제발 하지마라 평일엔 못들어온다고오오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