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애들아 ㅡㅡ 뭘바라지마

네냐플 엎쳐라 2011-10-19 15:31 542
엎쳐라님의 작성글 11 신고

좀기다려...

서버운영안정되게해준다는데 3시간이고 5시간이고 기다려야지

경험치 2배 ? 개소리하지마 존1나뭐바라네

경험치 -2배 하자 차라리

그래서렙업도좀어렵게하고 ~ 좋네

운영진한테좀욕좀하지마

빽섭만안되면되 ....

전체 댓글 :
11
  • 티치엘
    하이아칸 Tikiel
    2011.10.19
    운영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222
  • 막시민
    하이아칸 천의기혼
    2011.1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점니가 그럴수록 너만 하찮게보이는데말야....아...너가 그런걸알리가업지참 ?? 미안하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0.19
    운영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루시안
    네냐플 엎쳐라
    2011.10.19
    하긴 천의가호는 개거지니까 2배달라고짓거리겟지
  • 루시안
    네냐플 엎쳐라
    2011.10.19
    천의가호 니가말하는게 니엄마소개 ㅅㄱ
  • 막시민
    하이아칸 천의기혼
    2011.10.19
    뭔개소리여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니엄마다 ??? 뭐가 ???ㅋㅋㅋㅋㅋㅋ언어장애가 잇는거야 원래 언어자체가 안되는거야 아니면 머리에서 따라가주질않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천의기혼
    2011.10.19
    아까부터 이건 뭔개소리를 짓껄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너뇌없다고 광고하냐 ??웃기지도 않는 잡소리를 하네 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엎쳐라
    2011.10.19
    천의기혼니엄마다
  • 막시민
    하이아칸 천의기혼
    2011.10.19
    아까부터 이건 뭔개소리를 짓껄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너뇌없다고 광고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엎쳐라
    2011.10.19
    괜찬아** ㅡㅡ
  • 이스핀
    네냐플 레어가나옵니다
    2011.10.19
    나는 어제 저녁에 접속끊엇으니 빽섭될것도 없으니 욕해도되냐그럼?? 하는짓을봐라 욕안먹을짓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