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좀기다려...
서버운영안정되게해준다는데 3시간이고 5시간이고 기다려야지
경험치 2배 ? 개소리하지마 존1나뭐바라네
경험치 -2배 하자 차라리
그래서렙업도좀어렵게하고 ~ 좋네
운영진한테좀욕좀하지마
빽섭만안되면되 ....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Tikiel2011.10.19운영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222 -
하이아칸 천의기혼2011.10.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점니가 그럴수록 너만 하찮게보이는데말야....아...너가 그런걸알리가업지참 ?? 미안하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네이마로2011.10.19운영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네냐플 엎쳐라2011.10.19하긴 천의가호는 개거지니까 2배달라고짓거리겟지 -
네냐플 엎쳐라2011.10.19천의가호 니가말하는게 니엄마소개 ㅅㄱ -
하이아칸 천의기혼2011.10.19뭔개소리여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니엄마다 ??? 뭐가 ???ㅋㅋㅋㅋㅋㅋ언어장애가 잇는거야 원래 언어자체가 안되는거야 아니면 머리에서 따라가주질않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천의기혼2011.10.19아까부터 이건 뭔개소리를 짓껄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너뇌없다고 광고하냐 ??웃기지도 않는 잡소리를 하네 ㅋㅋㅋㅋ -
네냐플 엎쳐라2011.10.19천의기혼니엄마다 -
하이아칸 천의기혼2011.10.19아까부터 이건 뭔개소리를 짓껄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너뇌없다고 광고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엎쳐라2011.10.19괜찬아** ㅡㅡ -
네냐플 레어가나옵니다2011.10.19나는 어제 저녁에 접속끊엇으니 빽섭될것도 없으니 욕해도되냐그럼?? 하는짓을봐라 욕안먹을짓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