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니 대체 ... 서버통합이라는 소문이어디서시작된거?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1-10-14 14:21 685
어쩔껀데a님의 작성글 5 신고

공지라도 올라왔나 ...왜케 서버 통합 말이 나오는건지 몰겠군 ...

머 내가 못본거라면 인정 하겠지만 ;;;

서버통합되면 사람은 당연 잠시동안 늘어나겠지만

1주도 못가서 기존 사람들 다접을듯 ..... 아이디도 문제지만

시세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서버통합이 가능 하다고 보는 사람이 ...

참 ;; 한심함 ;;; 진심 ... 생각을 하구 서버 통합을 하자고 하는게 좋을듯 ;;;

만약 서버 통합 한다고 하면 그건  테일즈는 이제 길어바짜 내년 까지 바꼔 못버틴다는

예언임;;; 참고 ~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피소드3
    2011.10.17
    시세 비슷한대끼리 통합하면되지 띨딜아 ^^
  • 루시안
    네냐플 파래
    2011.10.16
    사람없느서버는 매크로만 ** 만코 뭐여 ㅡㅡ
  • 루시안
    네냐플 파래
    2011.10.16
    **마 니내 사람만은 서버만 좋치
  • 이자크
    네냐플 자가당착
    2011.10.14
    ㅇㅇ무슨메이플인줄암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1.10.14
    그러니까 서버통합된다고 설레발 치지마라 처딩들아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