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지라도 올라왔나 ...왜케 서버 통합 말이 나오는건지 몰겠군 ...
머 내가 못본거라면 인정 하겠지만 ;;;
서버통합되면 사람은 당연 잠시동안 늘어나겠지만
1주도 못가서 기존 사람들 다접을듯 ..... 아이디도 문제지만
시세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서버통합이 가능 하다고 보는 사람이 ...
참 ;; 한심함 ;;; 진심 ... 생각을 하구 서버 통합을 하자고 하는게 좋을듯 ;;;
만약 서버 통합 한다고 하면 그건 테일즈는 이제 길어바짜 내년 까지 바꼔 못버틴다는
예언임;;; 참고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에피소드32011.10.17시세 비슷한대끼리 통합하면되지 띨딜아 ^^ -
네냐플 파래2011.10.16사람없느서버는 매크로만 ** 만코 뭐여 ㅡㅡ -
네냐플 파래2011.10.16**마 니내 사람만은 서버만 좋치 -
네냐플 자가당착2011.10.14ㅇㅇ무슨메이플인줄암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11.10.14그러니까 서버통합된다고 설레발 치지마라 처딩들아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