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 통합하나요?

하이아칸 달옹 2011-10-13 09:25 604
달옹님의 작성글 3 신고
안했으면 좋겠는데 ㅠㅠ?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MaelStrom
    2011.10.14
    렘므인데 안했으면 좋겠네여
  • 루시안
    네냐플 라쿤렌
    2011.10.13
    하칸이니깐 안햇으면좋겟지 이기적인새1끼야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13
    섭통합 한다는말이 어딧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