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위버를 하다가 접다가를 반복한 백법유저입니다.
랩은 80이구요 .
제가 어제 다시깔고 했는데 별로 .. 상황은 바뀌지 않았나봐요 .
그 많던 백법구하는 사람들이 !
다 어디로 가버린걸까요?!
이젠 백법이 격수를 구하네요 .
아니 백법이 격수를 구하는게 잘못된게 아니에요.
그런데 옛날에는 제기억에는 격수들이 백법구하려고 경쟁이 엄청 치열했거든요.
그래서 그땐 파티도 쉽게하고 한 60~70까진 잘키웠죠.
근데 몇년 지나고 나니깐 격수구하기 매우 힘드네요.
혼9가야 하는데 딱 한번 파티해서 80까지 올린거에요. 정말 그때가 기회다 싶어
엄청 오래했죠 그분이랑..
어느날은 뭐 급행열차? 이벤트를 하는데 퀘를깨면 90까지 된다네요?
와 신난다 . 격수도 없는데 이벤트나 깨야지. 벚꽃비 진입퀘.
재료를 구매하려 했으나 아무도 안팔고 직접구하려니 아이스미사일 10방쏘는데 1대맞나..?
댐지도 안습..
요즘 백법안구하는게 대세인가요 ?
아니 세이라도아니고 80때 공법재분을 할수도 없고 ..
제가 운이나쁜걸까요? 격수들이 그냥 지나친걸까요 ?
그랫으면 좋으려만 ..
팀게가면 백법구하기는 커녕 오히려 백법님이 놀고있다고 해서 이젠
백법끼리 경쟁이붙어요 ㄱ-..
백법버리고 재분해버릴까요..
많은 추억이 있는 캐릭터라 버리고 싶진 않아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hine、2011.10.13요즘 백법 살아남기힘듭니다 인맥을 넓히든가 클럽을 통한 백법육성밖에...간혹운좋으면 파티구하는 현상황임... -
하이아칸 오성사이다2011.10.13전 69렙 부터 잡법했습니당 150부터 그탑 백법 하는데 그냥 잡법 쭉 하는게 나을...듯 ㄱ- -
네냐플 엘루시카2011.10.12저도 한때는 백법으로 메트라까지 업을해서 잡법으로 바꾼케이스 이긴합니다..근데요즘 사람마니빠져서ㅠㅠ 그냥 잡법재분해서 솔플하시는걸 추천하고싶은 ㅎ; -
하이아칸 나이프。2011.10.12아이템의 폭이 넓어지고 그만큼 솔로 플레잉을 하기가 수월해진것도 있고 백법티치가 늘어난것도 영향이 있겟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