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기껏 간만에 깔고 시작하려했더니..

하이아칸 WlNG 2011-10-11 02:23 811
WlNG님의 작성글 7 신고

 

 

 저주받은껌 받아버림ㅋ

 

 

 삭제해야지 찌발 ><

전체 댓글 :
7
  • 란지에
    네냐플 오징어불고기
    2011.10.13
    아..껌..;;
  • 란지에
    하이아칸 0화니0
    2011.10.13
    그냥.. 무시하고 다니다보면 적응돼요 ㅋㅋ
  • 밀라
    하이아칸 WlNG
    2011.10.12
    혹시 보는 초보분들을 위해 - 크덴 평원1-3가면 매크로 많아요. 그넘들 돼지가마니 타고 z연타하면 포젤/밍쿠스털 모아집니당
  • 루시안
    하이아칸 버질소스
    2011.10.11
    저주받은 껌ㅋㅋㅋㅋㅋ그거하다 화나서 몇년동안 접고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WlNG
    2011.10.11
    퀘 포기가 안됨ㅋㅋㅋ ㅠㅠㅠ 포기할수 없는 퀘스트래요 **그장그**
  • 이자크
    네냐플 표리
    2011.10.11
    ㅇ ,. ㅇ 퀘 포기하시믄 되실텐데!? 허걱
  • 막시민
    네냐플 혀르。
    2011.10.11
    나도 올만에했다가 껌밟아서 다시키움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