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진짜 이래서 넥슨게임 ㅊ ㅕ망해가고있구나

하이아칸 쪄쪄 2011-10-06 21:15 446
쪄쪄님의 작성글 1 신고
재미도없고 사람도없고 쓰레기게임안해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07
    넫슨//테일즈 망해도 다른게임 많아서 괜찬습니당 고갱님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