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신주머니에서 나온 연인신발은 사기...........

네냐플 낯선지군이 2011-10-06 14:32 562
낯선지군이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제 연인신발 떴길래 이펙이나 날리고 다닐까 싶어서 꼈더니

이펙이 없음............................. 연인신발(노) 라서 없는건가요?

(적)이어야만 있는건가염-_-? 난 사기당한 이 기분을 지울수가 없네염.............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空」무소유、
    2011.10.06
    두 종류모이면 발아래뜨는 하트 말하시는건가..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06
    연인신발 이펙도 있엇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