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35분지났슴돠...
테섭기다리는사람이 몇명인지 알기나 하십니까??
지금 적어도 20명~30명은 기다리고있을건데
30명이 35분먹은거면 전체적으로 1050분 먹은거거든요??
아저씨들아!! 그시간 어케 변상할건데!!!?????????????????????
15시간이상을 잡아먹은거나 다름없다고 !!!!!!
빨리안열래!!?
공지라도띄우라고 말좀해라!!!!!!!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맑디맑은2011.10.06그동안 공부하면되지. -
하이아칸 도롱뇽타워2011.10.063시로 또 바꼇네.ㅋㅋㅋㅋㅋㅋㅋ슈ㅣ바 -
하이아칸 흑전사힘2011.10.062시까지임다 고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