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 아저씨들아!!!!

하이아칸 도롱뇽타워 2011-10-06 13:35 446
도롱뇽타워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35분지났슴돠...

테섭기다리는사람이 몇명인지 알기나 하십니까??

지금 적어도 20명~30명은 기다리고있을건데 

30명이 35분먹은거면 전체적으로 1050분 먹은거거든요??

아저씨들아!! 그시간 어케 변상할건데!!!?????????????????????

15시간이상을 잡아먹은거나 다름없다고 !!!!!!

빨리안열래!!?

공지라도띄우라고 말좀해라!!!!!!!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맑디맑은
    2011.10.06
    그동안 공부하면되지.
  • 보리스
    하이아칸 도롱뇽타워
    2011.10.06
    3시로 또 바꼇네.ㅋㅋㅋㅋㅋㅋㅋ슈ㅣ바
  • 막시민
    하이아칸 흑전사힘
    2011.10.06
    2시까지임다 고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