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보이네..................
공지라도 띄워줘야 시간에 맞춰서오던가하는데
계속 열릴때까지 컴터앞에서 열리기만을 기다리고있네..;ㅅ ;
좀 말좀해됴!!!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흑전사힘2011.10.06올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