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18분이 지나고있는 상황에 테섭은 열릴기미가...

하이아칸 도롱뇽타워 2011-10-06 13:19 427
도롱뇽타워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보이네..................

공지라도 띄워줘야 시간에 맞춰서오던가하는데

계속 열릴때까지 컴터앞에서 열리기만을 기다리고있네..;ㅅ ;

좀 말좀해됴!!!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흑전사힘
    2011.10.06
    올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