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세차이가 두배인데..
누구 좋으라고?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너를향해쏴2011.10.04서버 통합되서 줄면 매크로 잡기 더 쉽지 **들인가 -
네냐플 Minerva〃2011.10.04서버통합반대하는 분들은 두르와서 무기한번 구입해보신후에 ㅇㅅㅇㅋ -
네냐플 붑2011.10.04우리섭은 매크로들도 찾기가 힘들어 -
네냐플 꼬꼬젤리2011.10.03맞아 너무 없어 -
하이아칸 신깃2011.10.03그냥 서버별로 다른이벤트를 해서 그 서버로 몰리게하는게 좋을듯 -
하이아칸 신깃2011.10.03하면 망한텐데요??? 매크로 어떻게 감당할꺼?? 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여름풍경2011.10.02나도 반댈세~ 통합하면 늘어나는 매크로 어떻게 감당하려고~ 매크로가 안보이게될때쯤이라면 생각해봐야겠지만 -
네냐플 ☆아퀸나★2011.10.02전부 통합하자는게 아니잖아요~ 다른 유저들이 말하는게요^^ 잘 돌아가는 서버 외에는 나머지만 좀 ㅠㅠ 유저가 너무 없네요 ㅠㅠ -
네냐플 squall2011.10.02아노,하칸썹은 통합 필요없다. 두곳은 알아서 잘돌아가니까. 나머지썹을 두개정도로 나눠서 통합하는게 좋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