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통합 절대안되지..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0-02 17:44 673
노인머리강타님의 작성글 9 신고

시세차이가 두배인데..

 

누구 좋으라고?

전체 댓글 :
9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1.10.04
    서버 통합되서 줄면 매크로 잡기 더 쉽지 **들인가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04
    서버통합반대하는 분들은 두르와서 무기한번 구입해보신후에 ㅇㅅㅇㅋ
  • 막시민
    네냐플
    2011.10.04
    우리섭은 매크로들도 찾기가 힘들어
  • 클로에
    네냐플 꼬꼬젤리
    2011.10.03
    맞아 너무 없어
  • 란지에
    하이아칸 신깃
    2011.10.03
    그냥 서버별로 다른이벤트를 해서 그 서버로 몰리게하는게 좋을듯
  • 란지에
    하이아칸 신깃
    2011.10.03
    하면 망한텐데요??? 매크로 어떻게 감당할꺼?? 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여름풍경
    2011.10.02
    나도 반댈세~ 통합하면 늘어나는 매크로 어떻게 감당하려고~ 매크로가 안보이게될때쯤이라면 생각해봐야겠지만
  • 밀라
    네냐플 ☆아퀸나★
    2011.10.02
    전부 통합하자는게 아니잖아요~ 다른 유저들이 말하는게요^^ 잘 돌아가는 서버 외에는 나머지만 좀 ㅠㅠ 유저가 너무 없네요 ㅠㅠ
  • 루시안
    네냐플 squall
    2011.10.02
    아노,하칸썹은 통합 필요없다. 두곳은 알아서 잘돌아가니까. 나머지썹을 두개정도로 나눠서 통합하는게 좋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