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켜놓고 밥먹고오니 무인도 가있어서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밥먹을땐 끄고 가라드라
그럼 화장실 갈때도 끄고 가냐고 물어보니까
화장실은 금방 다녀올수 있잖아요?
이 게임 할라면 오줌도 힘줘서 싸야겟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TheBlack2011.09.23F9키 누르면 잠수모드돼요 그럼 메크로 안걸림 ....-ㅁ- -
네냐플 흑월비2011.09.22무인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