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제재 어이없을 뿐이다

하이아칸 Wonser 2011-09-21 17:57 530
Wonser님의 작성글 2 신고

켜놓고 밥먹고오니 무인도 가있어서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밥먹을땐 끄고 가라드라

그럼 화장실 갈때도 끄고 가냐고 물어보니까

화장실은 금방 다녀올수 있잖아요?

이 게임 할라면 오줌도 힘줘서 싸야겟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TheBlack
    2011.09.23
    F9키 누르면 잠수모드돼요 그럼 메크로 안걸림 ....-ㅁ-
  • 나야트레이
    네냐플 흑월비
    2011.09.22
    무인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