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노 서버랙 왜 이렇게 고질적이냐!!!!!!!!1

네냐플 ★도토리★ 2011-09-19 11:10 343
★도토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거뭐 스킬하나 나가는데

길면3초씩 걸린다!!!!!!!!!!!!!!!!!!!!

35레벨 찍은 클로에 티치엘이 메테오질 하는시간보다도 기니...

이거뭐 게임 할맛이 안나네.......

사람 없는 이시간에도 랙 생기는 이유는 뭐고?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宇鉉。
    2011.09.23
    아오 그러게요 형님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