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뭐 스킬하나 나가는데
길면3초씩 걸린다!!!!!!!!!!!!!!!!!!!!
35레벨 찍은 클로에 티치엘이 메테오질 하는시간보다도 기니...
이거뭐 게임 할맛이 안나네.......
사람 없는 이시간에도 랙 생기는 이유는 뭐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宇鉉。2011.09.23아오 그러게요 형님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