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매크로 이러면 없어질까??;;

하이아칸 물헉 2011-09-19 01:30 455
물헉님의 작성글 1 신고

우선 제가알기론 보통 매크로는(매테오제외) 타겟팅시스템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그 타겟팅 시스템을 없에면 되지 않을까요??

물론 도플에서 스핵쓰는넘들 잡을떄는 쓰지만;;. 나쁜점이 더 많은거 같네요

여러분의 생각은??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피망쥬스e
    2011.09.19
    타겟팅시스템 없을적에도 계속 매크로들은 열심히 돌렸습니다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