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선 제가알기론 보통 매크로는(매테오제외) 타겟팅시스템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그 타겟팅 시스템을 없에면 되지 않을까요??
물론 도플에서 스핵쓰는넘들 잡을떄는 쓰지만;;. 나쁜점이 더 많은거 같네요
여러분의 생각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피망쥬스e2011.09.19타겟팅시스템 없을적에도 계속 매크로들은 열심히 돌렸습니다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