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텔/하] 형들 초보 나야 자본있는데 정보좀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뱅거 2011-09-15 23:20 468
뱅거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 한 4년전에 재밋게 하다 요즘 하이아칸에서 다시 시작하고 있는데

일단 그냥 하긴 좀 뭐해서 문상 3장 사서 한장은 4000:1로 시드로 바꿧고

지금 2만원 가지고 있긴 한데...



템을 어케 맞춰야 할지 모르겠어요.

일단 자본이 조금 있으니 아주 서민템은 말고 적당히 가격도 있고 적당히 중렙 이상까지 쓰고 싶은 템을 찾아보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잘 모르겟네여.. 아 정보도 몰라서 흰 날개도 못받고 ㄷㄷ ;;



레벨이 지금 42에요.

지금 내가 터번하나쓰고 갑옷 그냥 여행복하나 맞추고 改-다마 일단 쓰고있고

가방이고 신발이고 얼굴이고 팔찌고 현재는 아무것도 없는 상탠데... 42도 되었겟다 이제 장만해볼려구요




뭘 맞추는게 좋을까요..?

개인적으론 머리는 터번쓰다가 불멸로 바꾸고, 가면은 샤른가면,

가방은 그냥 없이살다가 60때 리플하나사구..( 돈이 좀 부족하겟지만 나 캐시도 몇처넌

있음 ) 신발, 팔찌는 개념이 아예 없네여.. 팔찌는 챕터해서 플라티나팔찌나 옵좋으면 끼고 아니면 살까..


아 템이 어렵다 아예 무자본이면 몸으로 때우는데 돈이 있기는 하니 머리속에 꾀만 느는듯 ㅠㅠ

텔즈 고수 형들 좀 알려줘요 추천템같은거 ㅎㅎ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09.16
    차례대로 800(호감도/룰/?포함비)3200/300/3500~4400/찔기or베기에 따라 틀림/100 정도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09.16
    상점삿갓c4/검뿔c10/진다마or개월광~105까지/리날/크리링/하미 정도?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09.16
    원래 귀찮아서 안쓰는데 뭐 확인 할라나 모르겟는데 일단 뭐 내 생각을 적어봄 나야는 물복으로 먹고 사는거니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