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 초창기때부터 테일즈를 사랑해온 유저입니다.
유료화 전부터 유료화 그리고 부분 무료화.. 물약 딜레이 패치 등등
참 오랫동안 테일즈위버를 했었는데요
요즘 참 많이 느낍니다. 메크로 문제
--바로 본론 가겠습니다--
아노마라드 서버입니다만 다른 써버 상황도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비밀던전 크리스탈 캐는곳인데요. 여기 메크로 거의 항상 있습니다.
메크로를 설명드리면 세명 란지에 케릭이 대각으로 세줄로 왔다갔다 하면서 크리스탈을 캐는 방식입니다
그람존을 제우고 캐는 경우도 있지만 그람존이 꺠어있든 말든 상관이 없습니다.
바로 세명이서 서로를 부활시켜주기 때문입니다. 넓은화면 모드로 창안에 아군 메크로 캐릭이 죽어있으면
살리는 방식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세명을 동시에 죽이지 않는이상 처리하기가 힘들더군요..
간혹 프리마켓에 보시면 크리스탈 그것도 모조가 아닌 크리스탈을 90몇개씩 파는 것도 볼수있습니다 ㅡㅡ
--문제점은 비밀던전에 있는 그람존이 아무 쓸모 없다는 것이죠
오히려 크리스탈 케러온 유저들이 죽어서 손해만 봅니다.
여기서 의문점은 테일즈위버의 부활은 왜이렇게 쉬운가?
1. 리바이브 허브의 가격이 너무 싸다..
2. 단순 클릭한번으로 케릭을 살릴수가 있다..
타 게임과비교해보면 너무 말도 안된다고 봅니다. 부활 아이템을 비싸게 해주던지 아니면 딜레이를
주던지..
-- 잡설로 넘어가서
제가 얼마나 이들을 분석을 많이 해봤으면 ㅡㅡ; 비상 패턴도 몇개 있더라구요
1. 이들은 오로지 크리스탈만 줍습니다. 그래서 모조 크리스탈로 메크로를 유인 두명을
나머지 한명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한번에 죽입니다. 그럼 나머지 한 메크로는 화면안에
죽은 아군 메크로가 없기때문에 부활을 시켜주지 못할 거라 생각을 했지만 ㅡㅡ
메크로 부활이 30초가 남자 살아남은 녀석이 쫄쫄쫄 오더니 두명 부활 ㅡㅡ
이것때문에 모조크리스탈 몇개정도 썼는데 정말 열받더라구요..
2. 그렇다면 2명을 한번에 죽이고 30초가 되기전에 그람존을 잘 유인해서
나머지 한명도 죽이면 되지 않겠는가? 이것 정말 엄청나게 힘듭니다 ㅡㅡ
그람존이 이럴땐 꼭 협조를 안해주더라구요.. 딱 한번 성공해봣습니다.
근데 세명중 한명이 마을로 가더라구요.. 그리고 몇초 후 다시 와서 두명 부활
즉.. 최소한의 희생을 하고 다시 원상복귀 ;; 뭐 모조크리스탈 한 50개 정돈 먹었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이건 메크로 돌리던 녀석이 우연히 모니터링을 한걸로 보입니다.)
3. 아이템을 엄청나게 뿌려서 렉걸리게 해서 마비지경을 만드는 방법.
이게 그나마 제일 낫습니다. 저 이걸로 윙 한장 마련했습니다.
방법은 횃불을 구입합니다. 대략 2천개 정도.. 엄청나게 뿌립니다.
랙이 걸립니다. 그리고 메크로는 버벅거리기 시작합니다. 메크로가 스스로 자멸합니다.
크리스탈을 캐치 합니다. 이걸로 돈좀 벌었는데 요즘은 안됩니다. 저희 써버는.
메크로가 수시로 모니터링을 하나봅니다. 그래서 잡템 수거반을 투입합니다.
한 3-4명 케릭이 오더니 횃불이 어느세 없어지고 다시 메크로가 돌아갑니다 ㅡㅡ
(클럽이나 여럿이서 한번에 뿌린다면 메크로가 손쓰기 전에 할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4. 그외..
메크로중 이 메크로가 제일 빡치는것 같습니다. 모두 크리스탈을 대량으로 파는 메크로 껏은
사지 맙시다. 불매 운동. 대신 내껄 사요ㅋㅋ
( __) 죄송합니다. 그외 메크로는 그람존을 잘 제울수 있고 저랩 케릭이다 보니
무기의 경도나 내구도가 낮습니다. 이걸 패치키드를 이용하여 수시로 고치는것으로 보입니다.
(엘티보의 5700 시드인가 그걸로 내구도 10 고치는것을 말합니다)
제 글은 여기까지구요.. 애초에는 운영자에게 부활 아이템 건의 사항으로 쓸렸는데
뭐ㅡㅡ 건의사항 탭도 없군요 테일즈는....
--------- 메크로의 크리스탈을 불매운동 합시다. 인크도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히토와나세2011.09.16음 대충 읽엇는데 결론은 운영자 한테 말고 유저한테 하고 싶은말은 짱깨물품 매입하지맙시다 인거 맞나? 거기 하나 태클 걸자면 짱깨밖에 살께없음 ㅋㅋ 요즘 순수유저가모앗습니다 모조보석따윈 없습니다 ㅋㅋ -
하이아칸 쩌우2011.09.15그냥 비밀던전에서는 부활이 가능하지 못하도록 수정해주시면 되는데.. 영자님... 그런거 귀찮아서 안해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