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오늘도 매크로 제재 해주세요

네냐플 조샤가갑이제 2011-09-14 11:30 475
조샤가갑이제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연휴기간동안에 매크로 벌레들 또 성장해서 각 던전마다 쫙 깔렸습니다..

요새 제재를 의식했는지 캐릭명을 한글+숫자 조합으로 대부분 만들었더군요..

오늘부터 다시 전처럼 꾸준히 제재 부탁드립니다!

제재 자주 해주시니 쾌적한 게임이 가능해서 참 좋았습니다..

테일즈위버 파이팅.. 운영자 파이팅!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TheBlack
    2011.09.15
    매크로 잡았던적이 있나요 ㅡ.ㅡ
  • 이스핀
    네냐플 프로넨
    2011.09.14
    음? 언제는 매크로 잡았었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