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연휴기간동안에 매크로 벌레들 또 성장해서 각 던전마다 쫙 깔렸습니다..
요새 제재를 의식했는지 캐릭명을 한글+숫자 조합으로 대부분 만들었더군요..
오늘부터 다시 전처럼 꾸준히 제재 부탁드립니다!
제재 자주 해주시니 쾌적한 게임이 가능해서 참 좋았습니다..
테일즈위버 파이팅.. 운영자 파이팅!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TheBlack2011.09.15매크로 잡았던적이 있나요 ㅡ.ㅡ -
네냐플 프로넨2011.09.14음? 언제는 매크로 잡았었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