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이아칸 서버 자꾸 끊기는데요

하이아칸 봇짱 2011-09-12 21:08 333
봇짱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하다가 도저히 못 하겠길래 나와서 마을 다니고 나스테 퀘 하는데
엄청 끊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만 이런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