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

하이아칸 데레c 2011-09-12 05:53 362
데레c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재데로 잡는거맛음?

공지에숫자만써놓고안잡는거같에ㅋㅋㅋ

가이드북에도 매크로때메 사냥못하니까딴데서하라고하고

가이드북에쓴다도되냐? 고치거나 잡는거빡세게해야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