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거 언제까지에염??

하이아칸 아이부끄러 2011-09-12 05:01 397
아이부끄러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미 잠도안오는디 ㅠ_ㅠ 뭣허고 잇으라고 이런다요 ..흨흨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이부끄러
    2011.09.12
    아 감사합니당 ㅎㅎㅎ_ㅎ
  • 밀라
    하이아칸 시그밀
    2011.09.12
    5시까지엿지만 거기서 플러스알파 임 최대 1시간에서 짧으면 10분?정도 아님 말구
  • 란지에
    하이아칸 발지창
    2011.09.12
    점검여?? 원래 5시까지였는데.......갑자기 시간을 지워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