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

하이아칸 옥수동팸1 2011-09-12 04:32 459
옥수동팸1님의 작성글 2 신고

정말싫다.

소주한잔하고 셀바스평원(6)갔다가 없던 취기가 올라왔다

법사들 너무 심한것같다.

메테오 특히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시그밀
    2011.09.12
    모든 던전이 거의 매크로에게 점령..... 제발 사냥좀 하자 애들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이부끄러
    2011.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감동감 없던현기증생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