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싫다.
소주한잔하고 셀바스평원(6)갔다가 없던 취기가 올라왔다
법사들 너무 심한것같다.
메테오 특히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시그밀2011.09.12모든 던전이 거의 매크로에게 점령..... 제발 사냥좀 하자 애들아.... -
하이아칸 아이부끄러2011.09.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감동감 없던현기증생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