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와 테일즈위버 빡치게하네 ㅡㅡ

하이아칸 ‘’Jung 2011-09-07 21:56 610
‘’Jung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뭐하자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로 확인창뜨지도않앗는데
갑자기 마지막문제 제한시간 끝낫다고 만원압수하고 무인도 보내는게어딧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뭐하자는건데 운영자 처돌앗나 ㅡㅡ
지금 유저 가지고노는거임?
영화보면서 키보드 오른쪽 키 계속누르고있는데 확인창도안뜨는데 내랑뭐하자는건지;;
이럴꺼면 매크로안쓰는사람 잡지말고 쓰는**들잡으라고 운영자님아^^
지금 일반유저가 매크로로 잡히드갓는데 뭐하는건지
매크로잡을라면 똑바로잡든가 ㅡㅡ
시벨린 나야 메테오쓰는법사보면 다 매크로인가?
장난치나?
가만히 메테오쓴다고 매크로라고 생각하는거 이해하겟는데
매크로 확인창은 좀뜨게해줄래?
운영자님아?ㅎ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眞眞眞眞眞眞眞
    2011.09.09
    와 정확한 답변떳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영자짱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스카빛물망초
    2011.09.07
    운영자 짱깨라니까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