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번에 아티펙트 하향

네냐플 그녀의일상 2011-09-06 23:48 494
그녀의일상님의 작성글 1 신고

대체 어떤 면에서 밸런스 패치라는건지 이해가시는분 댓글좀   '  '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르피아
    2011.09.07
    제조 아펙이 왠만한 레어 아펙보다 좋아서 그런게 아닐까여여? (뭐 안해도 된다 생각하지만 굳이 따지자면;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