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체 어떤 면에서 밸런스 패치라는건지 이해가시는분 댓글좀 '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하르피아2011.09.07제조 아펙이 왠만한 레어 아펙보다 좋아서 그런게 아닐까여여? (뭐 안해도 된다 생각하지만 굳이 따지자면; ㄱ-;)
1
대체 어떤 면에서 밸런스 패치라는건지 이해가시는분 댓글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