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시벨린이 좋나여 타티가 좋나여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09-06 17:49 471
노인머리강타님의 작성글 2 신고
애정순말고요 200넘길거거든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인형군림
    2011.09.08
    타티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9.07
    진지하게 말하자면 당연히 시벨쪽이죠ㅋㅋ 일단 타티가 범위기가없어서 대꼬놀기힘들고 무엇보다 무기구하기가 힘들어요 ㄷㄷㅋ 무기때매 저도키우다말았음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