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저만 그런거?

네냐플 카벨라인 2011-09-05 22:15 387
카벨라인님의 작성글 0 신고

갑자기 튕기더니 지역서버 연결이 안좋다고 하면서

들어가지지가 안네요?

혹시 지금 저만 그런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