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심 운영자 생각을 알 수가 없다.

네냐플 엘지트윈스 2011-09-04 18:38 465
엘지트윈스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 단속하면 뭐하나?

지금 셀바6에 루키들이 새 계정만들어서 다시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영구정지를 시키던가 아이피차단을 하던가 해야지 이런식으로 매번 천명이상씩

걸러내면 뭐하나? 다시 시작하면 되는데.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9.05
    지금부터 겨울방학전까지 매크로 다!!!!!!!!!!!!잡아도 돌아올 유저수 생각하면.... 차라리 짱깨들이 매크로돌려서 겜 안망하게 유지했으면 좋겟네요 전 수타 유저입니다 오해마시길 ㅎㅎ
  • 란지에
    네냐플 우르코르쉬
    2011.09.05
    이딴글 싸지르는 니속도 영자는 모를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