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단속하면 뭐하나?
지금 셀바6에 루키들이 새 계정만들어서 다시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영구정지를 시키던가 아이피차단을 하던가 해야지 이런식으로 매번 천명이상씩
걸러내면 뭐하나? 다시 시작하면 되는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9.05지금부터 겨울방학전까지 매크로 다!!!!!!!!!!!!잡아도 돌아올 유저수 생각하면.... 차라리 짱깨들이 매크로돌려서 겜 안망하게 유지했으면 좋겟네요 전 수타 유저입니다 오해마시길 ㅎㅎ -
네냐플 우르코르쉬2011.09.05이딴글 싸지르는 니속도 영자는 모를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