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퀘트에 대해 질문질문

네냐플 Razak。 2011-09-01 00:56 295
Razak。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냥 사냥이랑 에픽만 깨면서 무작정 키우다보니 어느새 렙이 116 되었는데

 

다른 퀘트들을 전혀 안했거든요. 미뤄둬도 괜찮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