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냥이랑 에픽만 깨면서 무작정 키우다보니 어느새 렙이 116 되었는데
다른 퀘트들을 전혀 안했거든요. 미뤄둬도 괜찮나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