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템 파시는분들...기본적인 매너는 좀 지킵시다!

하이아칸 탈김치클래스 2011-08-29 22:15 504
탈김치클래스님의 작성글 7 신고

돈에 눈이 멀어서 사람이 안보이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템가진게 무슨 벼슬인마냥 사람무시하진 맙시다...

아래는 제가 경험한 거래상황...

 

A(저에요):월광삽니다! 월광삽니다!

1:1걸려옴

B(그분):저 월광있음 얼마에 사실거?

A:음... 옵을 봐야 가격좀 알수있지 않을까요?

B:(갑작스레 거래창을 펴서 옵보여주심 합뎀 114의 만족스런 옵!)

A:오... 이런건 얼마나 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사실 저 시세 맹이라...

B:제시요

A:쩝... 좀 알아보고 다시 1:1 드릴께요.

-B님이 나가셨습니다-

A:(클원분께 문의) 월광 어쩌구저쩌구 얼마나 할까요?

C(클원분):음... 저는 그거랑 비슷한거 700에 샀을꺼에요 확실친 않음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A:700 가능할까요?

-B님이 나가셨습니다-

A:허...내가 잘못알았나보내... 그렇다고 바로 나가는건뭐야?

C:ㅋㅋㅋㅋㅋ 웃긴사람이내

A:다시 걸어볼게여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A:시세 모르고 부른건 죄송한데요... 잠깐 이야기좀 해봅시다.

-B님이 나가셨습니다-

A:아좀! 기다리라고!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한번해볼께요 그인간 아이디가 뭐에요?

A:B임... 근데 반응 비슷할거 같은데요?

......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뭐래요?

C:아까 A그님이죠? 그러는데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나감

A:...월광 잘 안보여서 꼭 사고싶은데... 아오...

C:그냥 포기하세여... 장사하는사람들 다 저래요

A:알죠... 안판다고해놓고 기다리기만 해도 저쪽은 잃을게 없으니깐... 가격 올려부를때까지 계속 저렇게 나오겠죠

C:근데 제시 하기도 전에 처 나가니 방법이 없을듯...

A:그래도 가만히 있을순없으니 한번 더 해봄여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B:아 왜요 자꾸

A:아따 성님 쿨한척이 장사셨제...

B:자꾸 1:1걸면 짜증나잖아요 나도 할거많은데

A:(말이 되나 그럼 C님 한텐 왜 반응해? 투덜투덜) ^^; 죄송해요... 꼭 사고싶어서 바쁘신줄 몰랐어요...

B:시세도 모르면서 자꾸 1:1걸면 짜증안나겠어요?

A:아 그럼 서로 이야기하면서 가격 맞춰나가면 되지 그렇게 말도 안들어보고 나가야겠어요?

팔 생각이 있으시면 그러시면 안되죠...

B:한 1000~1200 생각하고있어요

A:그럼 1200 주면 파시겠어요? (몇백쯤 양보하지뭐)

B:잠시만

...

B:님 어떤님이 1700부름.

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나)그분 아이디좀 불러주시겠어요?

B:D님이에요

-B님이 나가셨습니다-

A:잠시 그분이랑 이야기좀 해볼꼐요

C:잘 되고 계심?

A:누가 1700불렀다고하는데요?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세이라월광값이지 월광값임?

A:심지어 1700불렀다는사람 접속중도 아님여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포기하셈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A:님 D란분 안계시던데...

B:?

-B님이 나가셨습니다-

 

그래요 ... 장사할땐 파는사람이 아주 왕이죠...

에휴...

 

전체 댓글 :
7
  • 보리스
    하이아칸 Arbol
    2011.08.31
    점마 말하는 게 ***가 없는거네요 다 저러진 않을텐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레노아
    2011.08.30
    슈퍼가서 물건사다 가격 물어보니 주인장이 제시염 이러면 참 보기좋겠네 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Mystia
    2011.08.30
    그 개념없는 새퀴 닉좀 적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죤 똥베짱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명성왕후
    2011.08.30
    걍 아이디적지
  • 루시안
    하이아칸 촐랭촐랭
    2011.08.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게팔아줘도 흥정하는 분들도 좀 개념을 갖고 흥정을하세요;; ex)74베일진 (1000)에 올려도 (700)해달라는분 뭐임?? 그래놓고 안팔면 개샹욕하고 ;;
  • 조슈아
    네냐플 마늘냄새
    2011.08.29
    파는넘들중에 지가 시세 몰라서 제시하라고 하는넘이 태반임 그래놓고 제시하면 싫다하고ㅋㅋㅋㅋ 허구한날 제시제시제시제시 시세좀 알고 팔아라
  • 밀라
    네냐플 리제네D아리아
    2011.08.29
    아니 월광이 뭐 그리 비싸요 옛날 사람이라 월광 30~40만 아니였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