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에 눈이 멀어서 사람이 안보이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템가진게 무슨 벼슬인마냥 사람무시하진 맙시다...
아래는 제가 경험한 거래상황...
A(저에요):월광삽니다! 월광삽니다!
1:1걸려옴
B(그분):저 월광있음 얼마에 사실거?
A:음... 옵을 봐야 가격좀 알수있지 않을까요?
B:(갑작스레 거래창을 펴서 옵보여주심 합뎀 114의 만족스런 옵!)
A:오... 이런건 얼마나 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사실 저 시세 맹이라...
B:제시요
A:쩝... 좀 알아보고 다시 1:1 드릴께요.
-B님이 나가셨습니다-
A:(클원분께 문의) 월광 어쩌구저쩌구 얼마나 할까요?
C(클원분):음... 저는 그거랑 비슷한거 700에 샀을꺼에요 확실친 않음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A:700 가능할까요?
-B님이 나가셨습니다-
A:허...내가 잘못알았나보내... 그렇다고 바로 나가는건뭐야?
C:ㅋㅋㅋㅋㅋ 웃긴사람이내
A:다시 걸어볼게여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A:시세 모르고 부른건 죄송한데요... 잠깐 이야기좀 해봅시다.
-B님이 나가셨습니다-
A:아좀! 기다리라고!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한번해볼께요 그인간 아이디가 뭐에요?
A:B임... 근데 반응 비슷할거 같은데요?
......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뭐래요?
C:아까 A그님이죠? 그러는데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나감
A:...월광 잘 안보여서 꼭 사고싶은데... 아오...
C:그냥 포기하세여... 장사하는사람들 다 저래요
A:알죠... 안판다고해놓고 기다리기만 해도 저쪽은 잃을게 없으니깐... 가격 올려부를때까지 계속 저렇게 나오겠죠
C:근데 제시 하기도 전에 처 나가니 방법이 없을듯...
A:그래도 가만히 있을순없으니 한번 더 해봄여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B:아 왜요 자꾸
A:아따 성님 쿨한척이 장사셨제...
B:자꾸 1:1걸면 짜증나잖아요 나도 할거많은데
A:(말이 되나 그럼 C님 한텐 왜 반응해? 투덜투덜) ^^; 죄송해요... 꼭 사고싶어서 바쁘신줄 몰랐어요...
B:시세도 모르면서 자꾸 1:1걸면 짜증안나겠어요?
A:아 그럼 서로 이야기하면서 가격 맞춰나가면 되지 그렇게 말도 안들어보고 나가야겠어요?
팔 생각이 있으시면 그러시면 안되죠...
B:한 1000~1200 생각하고있어요
A:그럼 1200 주면 파시겠어요? (몇백쯤 양보하지뭐)
B:잠시만
...
B:님 어떤님이 1700부름.
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나)그분 아이디좀 불러주시겠어요?
B:D님이에요
-B님이 나가셨습니다-
A:잠시 그분이랑 이야기좀 해볼꼐요
C:잘 되고 계심?
A:누가 1700불렀다고하는데요?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세이라월광값이지 월광값임?
A:심지어 1700불렀다는사람 접속중도 아님여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포기하셈
-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A:님 D란분 안계시던데...
B:?
-B님이 나가셨습니다-
그래요 ... 장사할땐 파는사람이 아주 왕이죠...
에휴...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Arbol2011.08.31점마 말하는 게 ***가 없는거네요 다 저러진 않을텐데 -
네냐플 레노아2011.08.30슈퍼가서 물건사다 가격 물어보니 주인장이 제시염 이러면 참 보기좋겠네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Mystia2011.08.30그 개념없는 새퀴 닉좀 적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죤 똥베짱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명성왕후2011.08.30걍 아이디적지 -
하이아칸 촐랭촐랭2011.08.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게팔아줘도 흥정하는 분들도 좀 개념을 갖고 흥정을하세요;; ex)74베일진 (1000)에 올려도 (700)해달라는분 뭐임?? 그래놓고 안팔면 개샹욕하고 ;; -
네냐플 마늘냄새2011.08.29파는넘들중에 지가 시세 몰라서 제시하라고 하는넘이 태반임 그래놓고 제시하면 싫다하고ㅋㅋㅋㅋ 허구한날 제시제시제시제시 시세좀 알고 팔아라 -
네냐플 리제네D아리아2011.08.29아니 월광이 뭐 그리 비싸요 옛날 사람이라 월광 30~40만 아니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