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북현자 만나라는데.. 무슨 구체적인 언급이 전혀안되어있네요
막시작했는데 초보에 대한 배려가없음..
마을에서 어떻게 가야지 만날수있다던지 그런게 한개도없네요 ㅠㅠ
아 넘어렵다
아직도 렙 1입니다 ㅠㅠ 한시간째 뭐하는거지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9.03일단 맨땅에 헤딩하기 싫으시다면, 사전정보를 얻기 위해 게임 관련 팬 카페에 가입하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겠죠. -
네냐플 타모르2011.08.29그전엔 렙을 살짝 올리시는걸 추천합니다. 축던카드 쓰셔서 축던에서 죽치고 9까지만 올리세요 (그 이상올리시는경우 하루안에 20까지만들어야 에오스를 주는퀘가 있어서 약간버거우실수있음) -
네냐플 타모르2011.08.29아노시군요. 도와드릴게요 저녁8시반정도에 뵙죠. -
하이아칸 봇짱2011.08.29보내주는데 그것도 아마 레벨제한 25였나 그랬을거에요. 조금만 더 레벨 올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
하이아칸 봇짱2011.08.29시노프던전앞으로 가는 방법은, 팀게시판을 이용해서 시노프던전 가는 팀에 들어가시거나, 나르비크플리마켓에 있는 걔 뭐지 노란 머리 여자 npc...텔레포트 해 주는 npc가 있는데요 걔한테 속삭임의해안1로 보내달라면 -
하이아칸 봇짱2011.08.29속삭임의 해안1에 있는 시노프던전 앞에 가면 이벤트존이 있어요. 그리고 그 챕터는 팀 챕터라서, 팀원을 구해서 가셔야 될 거에요. 혹시 서버 하이아칸이면 말 걸어주세요- 모셔다드릴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