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것만은 진짜 해결해야할듯,,,

네냐플 ˚루나。 2011-08-27 02:11 515
˚루나。님의 작성글 7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햇병아리입니다.

 

 

제 친구들 중 한명이 이 게임이 잼있다고 추천해줘서 하게되었는데요.

 

 

첨엔 오올 꽤나 단순하고 괜찮은걸? 하면서 사냥하고 하다가 웬 같은 캐릭들이 우수수수 나타나더니 우르르를 몰려가는것이 보였더랍니다.

 

 

뭐, 그냥 상관없겠지 싶어 걍 내비뒀디만...헐? 이 신발끈에 목매 쳐죽일것들이 사사건건 제 사냥에 방해질을 하는겝니다!

 

 

그리고 점점 갈수록 지능화되어가는 것이...--... 같은 캐릭인데 이름만 다르고....게다가 그 이름은 이상하고...ㅋㅋ 내가 모를 줄 알았냐, 이 쌍쌍바야ㅋㅋㅋㅋㅋ

 

 

게다가 뭔 이름밑에 그림마크 단 캐릭들이 있길래 저건 매크로가 아닌갑다했는데 매ㅋ크ㅋ로ㅋ

 

 

아나, 진짜 이 게임 못해주겠네ㅡㅡ

 

 

어제 그래도 100레벨까지 키웠다고 장하다고 격려하면서 끝까지 키워보자고 맘먹었었는데 한순간에 깨뜨려버린 매ㅋ크ㅋ로ㅋ, 아이 쓔레기같은 ↖^▽^↗[우리 함께 가드를 올려보아요★]

 

 

그런데 갑자기 드는 의문점.

 

 

영자님들은 게임관리를 열씸히 해주시는것인가? 그리고 게시판을 봐주시기는 봐주시는걸까? 이벤올릴때 보면 꽤나 열나게 해주시는 것 같은데 우째 나아갈 기미가 보이지가 않네?ㅋ

 

 

어째서 그놈의 매크로는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걸까? 랄까, 나날히 업그레이드화 되어가는 매크로들ㅋ

 

 

저렙엔 조금밖에 없고 고렙사냥터에 아예 단군할배마냥 터잡고 사네ㅋㅋㅋㅋㅋ 진짜, 실소밖에 안나와ㅋㅋㅋㅋ 홍해매크로를 퍼뜨릴 단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로운 매크로를 널리 퍼뜨릴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미치겠네ㅋㅋㅋㅋㅋ

 

 

진짜 매크로문제. 빨리 해결됬음 좋겠다. 제발 영자님들아, 협조해 주길 바란다랄까, 그쪽들이 좀 알아서 해결하면 어디 손가락이 돋니, 머리가 돋니? 완벽하게는 아니더라도 좀 노력하는 기미를 좀 보여주셈ㅋ

 

 

꼭 우리들이 게시판에 올려야지 해결해주실거임? 그러면 게임이 망하는 지름길+고속도로로 들어서는 거임ㅋ

 

 

적어도 짱깨들만은 들어서지 못하게 좀 방어해주시길 간곡히 부탁합니다, 운영자님들.

 

 

p.s. 그런데 저만 이런가요? 100레벨 올릴때 까지 제대로 된 레어를 먹어 본 적이 없음ㅋㅋㅋ 아이씽나ㅋㅋㅋㅋㅋ 약 60레벨때 하얀숲1에서 10시간 넘게 사냥해도 스노우보드도 보이지 않았음ㅋㅋㅋ 나 대체 아젤 얼마나 잡았나 싶어 세어보니 오잉? 2000마리 넘게 잡았네?ㅋㅋㅋㅋㅋㅋ 아나, 젤리 팔고 10만넘게 돈받은 적은 그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임ㅋㅋㅋㅋ나도 레어하나 먹고싶다고ㅋㅋ 진짜, 짜게구네ㅋㅋㅋㅋ 그러나 저는 집념의 뇨ㅋ자ㅋ 시간날때마다 그쪽으로 찾아가고 있찌요ㅋㅋㅋㅋ 아, 이젠 재분해야되는데 귀찮게ㅡㅡ......

 

 

여하간 텔즈뇨러분, 즐텔하시고~ 영자님들, 즈는 단 한번만이라고 깨끗하고도 아리따운 환경속에서 순정만화 소녀마냥 '앗하하하하~ 나 잡아봐라?.....자, 가드올리자, 몬스터들아! 겔겔겔!'거리며 자유로이 사냥하고픕니다ㅋ

전체 댓글 :
7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9.03
    참고로 곧 수도세 오를거예요. 민영화 시킨댔거든요. 전력공사 민영화도 농담이 아님-_-;;; 결국 대다수 고렙 매크로가 김치맨들인 걸 감안해볼 때, 돌릴려면 그만큼 출혈을 감수해야만 되겠죠.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9.03
    현거래를 불법으로 규정해서, [적발시 건당 아이템시세 X 200배 과태료]를 물게 하고 / 대한민국 전기생산을 민영화시켜서, 전기세 올리고/ 일본처럼 인터넷 종량제 시키면 아무도 매크로 못 돌릴거예요.
  • 루시안
    하이아칸 순진한、포르웬
    2011.09.01
    차라리 유저들한테 캐샵에서 매크로퇴치상자 이런거 사게 해놓고 한명씩 잡으면 추첨을통해 돈주는 시스템 잇음 좋겟네요. 잡는게 아니고 매크로라고 낙인된 사냥터의사람들은 특정 표시가 뜨는데 그런애들 잡는식??
  • 루시안
    하이아칸 순진한、포르웬
    2011.09.01
    글구 도마뱀 꼬리만 자르는 거~ 도마뱀꼬리는 잘려도 자기재생 능력이 있어서 회복되는데요. 그게 텔즈위버 운영자의 잡는방식 결론적으로 돠주고잇는거져~
  • 루시안
    하이아칸 순진한、포르웬
    2011.09.01
    이제 넥슨 욕하고 헐뜯는것두 힘들어서 못해먹겟심... 그렇게 벼르고 있겟져 " 내가 이긴 거야 ^_^ you 루저 " 이런 생각들음;
  • 루시안
    하이아칸 순진한、포르웬
    2011.09.01
    지들 나름대로는 한다고 하지만 실드나 방어체제는 업데이트안하고 주1둥1이 로만 하는거죠. 그니깐 욕먹지^_^ 운영자가 pc방에서 생활하는 골초족아닐가 몰라 ^_^ 그럴거 같아 ㅋ_ㅋ
  • 조슈아
    네냐플 바크히스바트
    2011.08.27
    아 열받아요. 로크매는 진짜 쓰레기덩어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