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 부대에 있느라
테일즈위버 접속은 못해 봤는데..
커뮤니티 많이 보니까.. 일률적으로 강화하면 4베 이상씩 하는게 있다고.. 그런것도 있고..
타고 다닐것도 생겻다고 하고..
참 많이 바뀐거 같네요
제 입장에서는 그대로도 좋은데..
제가 하던시절은..
물약 쿨타임 생기던 직후.. 접었습니다..
이후 바뀐점 소상히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__)
(아이템 새로 생긴거.. ,인챈트 시스템 변경점`추가점.. 등등..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Bizurion2011.08.25매크로 장악입니다. 복귀..... 그닥 추천안드리네요 :( -
하이아칸 Nauplion2011.08.24물약쿨 없었을때 참 그립져 진짜 원킬나지 않는 이상은 안죽고다녔는데 사람도 많았고 -
하이아칸 Latios2011.08.24이후로 바뀐건 메크로가 무슨 공장에서 만들어 진것마냥 줄기차게만들어졌음 메크로들이 테일즈위버를 정복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