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위버 복귀하려고 하는데.. 달라진점이 많네요..

네냐플 편귀# 2011-08-24 19:01 561
편귀#님의 작성글 3 신고

 

아직 부대에 있느라

 

테일즈위버 접속은 못해 봤는데..

 

커뮤니티 많이 보니까.. 일률적으로 강화하면 4베 이상씩 하는게 있다고.. 그런것도 있고..

타고 다닐것도 생겻다고 하고..

 

참 많이 바뀐거 같네요

 

제 입장에서는 그대로도 좋은데..

 

제가 하던시절은..

물약 쿨타임 생기던 직후.. 접었습니다..

 

이후 바뀐점 소상히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__)

(아이템 새로 생긴거.. ,인챈트 시스템 변경점`추가점.. 등등..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Bizurion
    2011.08.25
    매크로 장악입니다. 복귀..... 그닥 추천안드리네요 :(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8.24
    물약쿨 없었을때 참 그립져 진짜 원킬나지 않는 이상은 안죽고다녔는데 사람도 많았고
  • 보리스
    하이아칸 Latios
    2011.08.24
    이후로 바뀐건 메크로가 무슨 공장에서 만들어 진것마냥 줄기차게만들어졌음 메크로들이 테일즈위버를 정복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