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바타 파는사람 왜이리 없냐 ㅠㅠ

하이아칸 금꽃잎 2011-08-20 21:58 409
금꽃잎님의 작성글 0 신고

날비에 바타를 4장+@에 파는건 시세에 2배 가량 높여서 파는 거라서 안사고..

시세에 맞게 좀 파는사람 없나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