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분들
제발 진아지 젠탐좀 제대로 지켜줍시다
매크로 싹 잡혔길래 갔더마
젠탐이 40~45분 혹은 1시간이라 들었는디
새벽탐에 혼자 ( 분명혼자 ㅡㅡ ) 2시간동안 돌아댕기는데 1번도못보네ㅡㅡ
어제는 진아지 잡고나서 1시간 30분을 넘게 친구랑 돌아다녀도없고 젠탐이 뭐 이리 그지같음?
혹 젠탐도 랜덤인가.ㅡㅡ
랜덤이라 쳐도 최대 1시간이문 이해하는데 2시간이넘게 혼자 계단식으로 맵을 싹 훑어봐도
진아지는 안보이니..ㅡㅡ
차라리 진아지 젠위치를 일정한곳으로 해주던가
쿠깃을 그냥 아지한테 레어급으로 뜨게해주던가 해야지
이거뭐 스킬을 배우란거여 뭐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애꾸메이지2011.08.20보스몹의 젠 타임은 대략 정확할 겁니다.문제는 眞-아지 피통이 작아서, 님이 발견하기전에 매크로가 순삭해버린다는거죠. -
네냐플 김씨네딸내미2011.08.19쿠깃은 진-아지도 '레어'로 줍니다. 반년 간 6~7회 잡은 것 같은데 쿠깃은 안나오네요.. -
네냐플 타모르2011.08.19그것보다 진아지의 피통좀 채웠음 싶네요.-_- 너무 약해서 매크로한테 금방 죽습니다.; (셀바 5 매크로들 기본 100은 넘었을겁니다.;) 허약한 진아지는 바로죽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