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야 내가 올린글 삭제했내? ㅎ

하이아칸 하칸말뚝 2011-08-17 11:08 356
하칸말뚝님의 작성글 0 신고

내가 올린글 삭제했내? ㅋ 보긴 봤나본데

게임운영 좀 똑바로 하라고 필라에서 사냥하다왔는데

3일전부터 매크로 돌리는*끼들이 아직도있어 내가 게임상에서 10,000에 파는 매크로 탐지기?

사용해봐도 통과되는데 그럼 영자가 알아서 해줘야하는거아냐?

모니터링은 하긴하는건지몰겠내 진심 게임운영좀 똑띠합시다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