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올린글 삭제했내? ㅋ 보긴 봤나본데
게임운영 좀 똑바로 하라고 필라에서 사냥하다왔는데
3일전부터 매크로 돌리는*끼들이 아직도있어 내가 게임상에서 10,000에 파는 매크로 탐지기?
사용해봐도 통과되는데 그럼 영자가 알아서 해줘야하는거아냐?
모니터링은 하긴하는건지몰겠내 진심 게임운영좀 똑띠합시다 ㅡㅡ;;
- 전체 댓글 :
- 0
내가 올린글 삭제했내? ㅋ 보긴 봤나본데
게임운영 좀 똑바로 하라고 필라에서 사냥하다왔는데
3일전부터 매크로 돌리는*끼들이 아직도있어 내가 게임상에서 10,000에 파는 매크로 탐지기?
사용해봐도 통과되는데 그럼 영자가 알아서 해줘야하는거아냐?
모니터링은 하긴하는건지몰겠내 진심 게임운영좀 똑띠합시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