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나...

네냐플 소라카제。 2011-08-17 10:08 349
소라카제。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전화해봤는데..

 

그쪽들 말로는수정중이라는데.....

 

조만간에 리붓 할꺼같슴당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구름국화
    2011.08.17
    감사합니다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