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현재 아노섭 저만렉걸리나요;

네냐플 구름국화 2011-08-17 08:12 336
구름국화님의 작성글 3 신고

콤보안이어지고 기본공격으로때려도 콤보2에서 끊기네요;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구름국화
    2011.08.17
    아답답해죽겟네요 사냥이불가능할정도네요 콤보가안이어져서 ㅠㅠ
  • 보리스
    네냐플 소라카제。
    2011.08.17
    저도 그래서 메일보냈는데 답없네여 ㅋㅋ
  • 보리스
    네냐플 에리오스
    2011.08.17
    저도그런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