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들이 엄청 많다는데
초보가 새로키우려고하니까 매크로땜에
망했다는 말때매 좀 꺼림직하네요...
텔즈 정말망했나요??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8.20넥슨=크세르크세스?/ 나는 관대하다~!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8.20아, 저번에는 레니플 뽑았는데, 그중에서 매크로로 키운 놈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는 어처구니 없는 일까지 있었죠. 유저들은 파악하고 있는 매크로, 비매너 유저를 넥슨은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는 소리죠.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8.20고레벨 매크로는 절대 단속 안함. 그래서 이번 산스루리아 업데이트 이루어지고 나서, 암석고원이니 데린세히르 던전이니 하는 곳에 몽땅 몰려 갔음. 이게 현실임. 억울하면 매크로 돌리라는 넥슨의 말없는 외침이 들리네융.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8.20매크로를 잡으면 하루만에 다시 생성 후 사냥터로 투입. 메크로 잡는 텀은 방학-이벤트 때만 짧고, 평소 때에는 1~2주일에 1번 단속하기도 함. -
네냐플 액시피터2011.08.17할 맘만 먹으면 할 수 있어요. 시세도 개같지만 렙올려서 레어놀이하면서 벌면 괜찮을듯. -
하이아칸 하칸말뚝2011.08.17이정도면 시1발망겜이죠 유저의견 반영하지도않고 게임운영도안하고 매크로도 안잡는데 ㅋ 돈되는 메이플, 던파만 신경쓰는거지 -
네냐플 ˚노엘˚2011.08.17서비스 종료만 안하면 된거지 -
하이아칸 safezone2011.08.16메클 요즘들어 좀 줄었네요~ -
하이아칸 Nauplion2011.08.16요새들어 급격히 메크로제재 활발하게 하고있어서 그나마 줄어들고 있기는 해요 근데 솜방망이처벌이라는게 유머 -
네냐플 팬티도둑2011.08.16이드립 그만쳐라 제발. 확실히 초기때에비하면 망한편이지만 점점 나아지고있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