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부캐 시벨린 키울려고
란지에에있는 7찔 3합해모랑 찔14크리링 검뿔을 옮겼는데
옮기고나서 바로 섭다가 됐거든요
근데 템 증발했어요.ㅡㅡ;;
ㅈ
우선 복구문의 넣었고 내일 바로 전화해서 복구해달라고 따질꺼긴하지만..
에휴 이벤트인데 몇일걸릴라나.ㅜ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