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에서 젤 잘하는 이벤트가 레어2배,경험치 이벤트죠
그런데 레어2배 이벤트라는걸 제대로 알고보면 좀 웃깁니다.
저 이벤트하면 그냥 겉으로보기엔 템 잘떨어지겠네 하고 보이겠지만
실상을 알고나면 웃기죠.
텔즈에서 몹들렙이 높아질수록 반대로 템 나올 확률은 급속도로 낮아집니다.
(요즘 나온 산스루 던전은 좀 다르죠. 여기도 초반이라 그렇지 나중가면 확률 낮아질걸요)
텔즈에서 100~150렙정도 되는몹에서 템 나올 확률은
보통 0.01%정도. 그러니까 만마리 잡아야 템하나 나올까 말까입니다.
(잡템은 제외)
잘쳐줘서 만마리지 2~3만마리 잡아야 되는 확률의 몹들도 많죠.
그럼 레어2배 이벤해봤자, 정말 잘 쳐줘서 0.02% 확률밖에 안되죠.
레어이벤트한다하면 템이 잘나올거처럼 보여지지만,
알고보면 그게 그거라는거죠. 텔즈의 템확률이 지극히 낮아서.
짱개들있어서 좋은점 딱 한가지는 바로 템 나올확율이 조금 높아진다는거.
짱개들이 그만큼 많이 몹들 잡아주니까, 하지만, 그만큼 짱개들이 템먹을 확률도 높죠.
레어2배 이벤트라고 기대하지마세요.
지금 저 확률도 정말 높게 잡아줘서 저정도지
5만마리 잡아야 템1개 나올까말까하는 확률의 몹들도 많습니다.
그러니 템1개 나오면 윙이 몇장씩 가격이 형성되죠.
텔즈 템나올확률 너무 낮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망명의회2011.08.15해주는게 어디임; 그럼 님이 2배하지말라고 영자님한테 간청하던가 ㅋㅋㅋ 몰매맞으실듯 -
하이아칸 『푸딩』。2011.08.15레어 안나와서 약걊도 못버는 사람은 어쩌라는 ㅠㅠ;(잡템 제외) 레어가 좀 나와야 먹고는 살아져 흑... -
네냐플 shop2011.08.15산스 처음나왔을때 3~4시간 꼴로 하나먹었는데 지금은 드랍율2배 를 해도 경험치 8천만까도 아무것도 득못하던데 -
네냐플 순양전함2011.08.15재밌으니까 하는거 아닌가... 왜 레어 안나온다고 불평 불만이신지.. 레어 안나온다고 안할것도 아니면서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