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하는거임 일주일마다 반복 팅김임?
왜이럼 이번엔 반나절더 갔으니 담주엔 하루더버틸려나
왜이럼 일주일또 이벤트연장하게?
아돌겠네 겜좀하자
지난주엔 내윙한장 쳐날리고 전화몇번해도 그건 복구인되는템이라고
뭐라뭐라그러고 아또 뭐날아갔으려나 ㅁ니러ㅑㅐㅈㅂㄱㄷ
- 전체 댓글 :
- 0
머하는거임 일주일마다 반복 팅김임?
왜이럼 이번엔 반나절더 갔으니 담주엔 하루더버틸려나
왜이럼 일주일또 이벤트연장하게?
아돌겠네 겜좀하자
지난주엔 내윙한장 쳐날리고 전화몇번해도 그건 복구인되는템이라고
뭐라뭐라그러고 아또 뭐날아갔으려나 ㅁ니러ㅑㅐㅈㅂㄱ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