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놔 또 ** 팅김 일주일만에 또이러네 아

네냐플 아스님。 2011-08-15 00:16 382
아스님。님의 작성글 0 신고

머하는거임 일주일마다 반복 팅김임?

왜이럼 이번엔 반나절더 갔으니 담주엔 하루더버틸려나

왜이럼 일주일또 이벤트연장하게?

아돌겠네 겜좀하자

 

지난주엔 내윙한장 쳐날리고 전화몇번해도 그건 복구인되는템이라고

뭐라뭐라그러고 아또 뭐날아갔으려나 ㅁ니러ㅑㅐㅈㅂㄱㄷ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