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드랍률좀 올려주세요

하이아칸 Nauplion 2011-08-14 18:34 488
Nauplion님의 작성글 4 신고

버닝이벤으로 99찍고 150까지 올리면서 먹은 레어가 N어빌 다람쥐인형 박물관입장권 세개밖에 없어요

 

누군 혹한에서 마돌이니 탄창이니 먹는다는데 마돌은 바라지도 않고 장비라도 하나 떨궈줬으면 했는데 기어이 아무것도 안떨어지고 끝나네여

 

현질없이 장비는 커녕 포션만 사는데도 적자가 나니 원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15
    올리면 글쎄요. 템 시세 변동 생길 수도
  • 나야트레이
    네냐플 멤피
    2011.08.15
    저주케많슴다.. 힘내세요 ...전 아템먹은지 두달됬어요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8.14
    저주캐이신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늘씬
    2011.08.14
    그냥 안되는거라고 생각하셈.
1